Klean Stories: Costa Rica

경험을 통해 영감을 받다

코스타리카, 오사(Osa) 바이아 발레나-우비타(Bahia Ballena-Uvita)

코스타리카의 태평양 연안에 있는 오사(Osa) 바이아 발레나-우비타(Bahia Ballena-Uvita)의 작은 마을에 자리를 잡고 있는 Bodhi Surf and Yoga는 전세계에서 최초로 B Corp 인증을 받은 서핑 및 요가 캠프입니다. 트래비스 베이(Travis Bays)는 이러한 독특하고 지속 가능한 사업을 뒷받침하는 서퍼이자 아버지이며, 친구이자 오너입니다.

트래비스는 11년간 코스타리카에서 살았으며 코스타리카와 깊은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그는 지역사회와 이 몰입형 캠프의 손님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방법으로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몇몇 친구들과 함께 Bodhi Surf and Yoga를 만들었습니다.

플라스틱 없는 라이프스타일

트래비스는 고객들에게 플라스틱이 없이 사는 경험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는 플라스틱이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사람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방법으로 Klean Kanteen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코스타리카에서 집으로 돌아와서는 자신의 일회용 습관에 의문을 가졌고 일상 생활에 재사용 가능한 물건을 사용하고자 하는 결심을 하게됬습니다. 트래비스와 Bodhi Surf and Yoga 직원들은 이러한 이야기를 들으면 더 큰 힘을 얻습니다!

Klean Kanteen은 일회용 폐기물을 줄이면서 Klean하게 생활하고 있는 글로벌 커뮤니티의 놀라운 지역 영웅들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여기에서 얻은 영감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BringYour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