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ean Stories: Antwerp, Belgium

패키지 프리 라이프스타일

벨기에 앤트워프 (Antwerp)

사비나 이스타스 (Savina Istas)는 벨기에의 앤트워프 (Antwerp)에 있는 쓰레기 없는 매장 Robuust의 소유주이자 기획자입니다. 이것은 단순한 매장의 차원을 넘어서 진정한 라이프스타일이며 변화의 수단입니다. 그녀는 일상적인 쇼핑 활동과 같이 지속 가능한 모습 (과 느낌)을 공유하면서, 고객에게 실제로 가장 새로운 방법을 경험하도록 초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폐기물을 만들지 않도록 고안된 Robuust는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고 일회용 제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재사용이 가능한 용기를 구입하거나 가져와서 매장에서 직접 채워가야 합니다.

사비나는 모든 사람이 전세계 폐기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저희도 동의합니다). 그녀는 장기적으로 인간과 환경에 도움이 되는 개발 원조 사업, 지속 가능성 과학의 석사 학위 그리고 요가, 여행, 좋은 와인 한잔과 유행하는 기능적인 제품 등과 같은 인생의 단순한 것들에 대한 사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고 방식의 고취

사비나 이스타스는 쇼핑 경험을 만들어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견고한 지역사회의 커뮤니티를 조성하며,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간과 지구를 위해 건강한 대안을 새로운 방향으로 생각하도록 하였습니다. 

Klean Kanteen은 일회용 폐기물을 줄이면서 Klean하게 생활하고 있는 글로벌 커뮤니티의 놀라운 지역 영웅들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여기에서 얻은 영감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BringYourOwn